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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새로운 입찰] 2024학년도 하계 국외 전공융합혁신사업(EUP) 봉사활동 업무대행 용역
작성자
구매팀
일시
2024-05-27 17:11:28
조회
166
연락처
053-580-6115
이메일
첨부파일
3. 제안요청서(우즈베키스탄).hwp 미리보기  

입찰공고 제B202400950호

 

계명대학교 새로운 입찰공고

1. 새로운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2024학년도 하계 국외 전공융합혁신사업(EUP) 봉사활동 업무대행 용역

  나. 용역내용 및 기간: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다. 사업예산: 금67,800,000원(부가세 포함)

2. 입찰 및 계약방법: 일반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서 정한 요건을 갖추고, 동법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않는 업체

  나. 관광진흥법 및 동법시행령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을 등록한 자로서 등록을 필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기준 2년 이내 우리 대학교의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라.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 업체) 또는 법정 관리(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와 퇴출기업은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4. 협상적격자 선정 및 낙찰자 결정

  가. 입찰참가자가 제출한 제안서 등으로 기술능력평가의 85%(68점)이상을 득한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나. 협상적격자의 기술능력평가점수(80점)와 가격평가점수(20점)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협상순위를 결정한 후,

  다. 우선협상대상자 순으로 협상을 실시하여 낙찰자를 결정함[예정가격 이하(단일예가비공개)로 협상함]

5. 제안서 작성요령 및 효력

  가. 작성요령: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나.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 부담

  다.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 대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

  라. 우리 대학교 필요 시 제안내용에 대한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님

6. 입찰등록 및 제안서(가격입찰서 포함) 접수

  가. 일시 및 장소: 2024년 6월 7일(금) 11:00까지 성서캠퍼스 구매팀(행소관 235호)

  나. 제출서류 및 준비방법

    1) 입찰참가신청서(계명대학교 홈페이지 ‘구매 게시판’탑재 양식) 1부

    2)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계명대학교 홈페이지 ‘구매 게시판’탑재 양식) 1부

    3) 입찰등록자 확인 및 서약서(계명대학교 홈페이지 ‘구매 게시판’탑재 양식) 1부

    4)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법인등기부등본(해당 시) 및 관광사업등록증(원본대조필) 각 1부

    5) 청렴계약 이행각서(계명대학교 홈페이지 ‘구매 게시판’탑재 양식) 1부

    6)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필요시) 각 1부

    7) 위임장, 재직증명서 및 국민연금가입증명서(위임자 등록 시) 각 1부

    8)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9) 제안서 2부 및 USB(또는 CD) 1개

      ※ 작성방법은 붙임의 제안요청서 참조

      ※ 제안내용의 증빙서류는 제안서 해당부분에 첨부하여 구성

   10) 가격입찰서, 가격산출내역서 각 1부 - (붙임 제안요청서 ‘서식7, 7-1’ 양식)

      ※ 별도의 편지봉투크기 봉투에 반드시 밀봉하여 제출, 봉투 겉면에 업체명, 담당자 및 연락처 명기하고‘입찰이행보증증권’과 같이 밀봉

   11) 입찰이행보증증권(입찰금액의 5% 이상)

  다. 제출방법: 계명대학교 성서캠퍼스 구매팀 방문, 택배 또는 우편으로 접수

      ※ 택배 또는 우편접수 시 제출마감시간 기준으로 구매팀 도착분에 한함

7. 기술능력(제안서) 평가

  가. 평가기간 등: 2024년 6월 7일(월) ~ 6월 10일(월)

  나. 평가항목 및 배점, 절차 등: 제안요청서 참조

  다. 평가결과 협상적격자 발표(통지): 평가 종료 후(별도 통보)

    ※ 학교 사정에 의해 상기일정은 조정될 수 있음

8. 입찰가격 평가 및 협상순위 발표

  가. 일시 및 장소: 2024년 6월 11일(화) 15:00, 성서캠퍼스 소회의실(행소관 226호)

    - 기술능력 평가결과 협상적격자 참관 권장

  나. 협상순위 발표: 입찰가격 평가 직후

    ※ 학교 사정에 의해 상기일정은 조정될 수 있음

9. 협상기간: 협상순위발표일로부터 7일 이내(우선협상대상자와 별도 협의 후 조정될 수 있음)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함. 다만, 관계법령에 따른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이나 공제조합의 입찰보증서로 갈음할 수 있음

  나. 입찰보증금의 보증기간은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이어야 하며 동 법률 제9조 제1항 및 동 법률시행령 제37조 제3항의 입찰보증금 면제조항은 본 입찰의 경우에 적용하지 않음(피보험자: 계명대학교 514-82-00577)

  다.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지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은 무효로하고 입찰보증금 전액은 계명대학교로 귀속함. 입찰보증금 귀속에 대해서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을 준용함

11. 입찰의 무효: 동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법률시행규칙 제44조를 준용함

12. 기타사항

  가. 제안요청서는 붙임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람

  나.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 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다.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통보일로부터 3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 및 인지세법에 따른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함

  라.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납품지연 등 학교에 손해를 입힌 경우 배상은 물론, 향후 우리 대학교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제출 등에 참여할 수 없음

  마. 계약상대자의 성실한 계약이행이 부족하거나 학교가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계약기간 중이라도 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있음

  바. 상기에 명시한 입찰등록 및 입찰 시간을 엄수바라며, 명시한 시간 이후에는 참가 및 접수가 불가능함

  사. 구비서류와 그 내용이 명확하지 않거나 미비한 경우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반환하지 않음

  아. 본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이견이 발생하는 경우 학교의 기준 또는 판단 등에 따라야 함

  자. 이전 입찰공고[제B202400685호]에 참가한 업체는 중복서류 제출은 생략 가능함. 단, 이전 공고의 기술심사에 합격한 업체는 제안서 내용의 변경이 없는 경우 입찰 등록 시 중복서류 제출 생략이 가능하며,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이행보증증권 및 가격제안서 본 입찰조건이 포함된 사항으로 2024. 6. 7.(금) 11:00까지 제출하여야하며, 입찰이행보증증권 및 가격제안서는 ‘제안요청서 서식7, 서식7-1’를 참고하여 밀봉 후 제출하여함

  차. 기타 입찰 진행에 관한 사항은 구매팀(T.053-580-6115)으로, 제안서 작성에 관한 사항은 대구경북사회혁신지원단 행정팀(T.053-580-6692)로 문의하시기 바람

 

붙임 제안요청서 1부

 

위 와 같 이 공 고 합 니 다.

 

2024. 5. 27.

계 명 대 학 교 총 장

(우42601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1095 계명대학교 성서캠퍼스 구매팀)

  • 자료 담당부서구매팀
  • 연락처580-6115,6150,6159

최종수정일2018-06-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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