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제B202402118호
계명대학교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계명대학교 음악공연예술대학 - 이탈리아 베르디국립음악원 합동연주회 용역 업체 선정
나. 용역기간 및 내용: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다. 추정금액: 91,700,000원(부가세 포함)
2. 업체선정방법: 2단계 일반경쟁입찰
3.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동 법률”이라 한다)시행령 제12조와 제76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나. 공고일 기준 2년 이내 우리 대학교의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참가할 수 없으며,
다. 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 업체)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인 사업자와 퇴출기업은 참가할 수 없음
라. 공고일 현재 관광진흥법 및 동법 시행령에 의해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을 등록한 자로서 등록을 필한 사업자
4. 입찰등록
가. 일시 및 장소: 2024. 9. 19.(목) 11:00까지, 성서캠퍼스 행소관 235호 구매팀
나.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학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 양식) 1부
2)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소정양식, 학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 양식) 1부
3) 입찰등록자 확인 및 서약서(소정양식, 학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 양식) 1부
4) 청렴계약 이행각서(소정양식, 학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 양식) 1부
5) 사업자등록증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해당 시) 각 1부
6)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필요시) 각 1부
7)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8) 위임장, 재직증명서 및 국민연금가입증명서(대리인 입찰 참여 시) 각 1부
9) 제안서 2부 및 제안서 파일 USB 1개
※ 작성방법은 붙임의 제안요청서 참조
다. 제출방법: 계명대학교 구매팀으로 방문, 택배 또는 우편으로 제출
(fax 송부는 인정하지 않으며 위의 제출 마감시간 이전 구매팀 도착분에 한함)
5. 제안서류 작성요령 및 효력
가. 작성요령: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나.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 부담
다. 제출된 제안서류의 내용은 우리 대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
라. 우리 대학교 필요 시 제안내용에 대한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한 자료는 제안서류와 동일한 효력을 지님
6. 기술능력 평가
가. 기술능력 평가: 2024. 9. 19.(목) ~ 9. 20.(금)까지, 음악공연예술대학 행정팀 주관
나. 평가항목 및 배점 등: 제안요청서 참조
7. 입찰
가. 일시 및 장소: 2024. 9. 23.(월) 14:00, 성서캠퍼스 행소관 제3회의실(304호)
나. 제출(지참)서류
1) 입찰이행보증증권(1단계 기술심사에 합격한 업체에 한해 입찰 시 제출)
2) 인감 도장 또는 사용인감 도장 지참
8. 낙찰자 결정방법: 1차 기술능력평가에서 합격한 업체(평가기준은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중에서 2단계 가격입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금액으로 응찰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함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함. 다만, 관계법령에 따른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이나 해당 공제조합의 입찰보증서로 갈음할 수 있음(증권보증기간: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일 것)
※ 피보험자: 계명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514-82-00577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지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계명대학교에 귀속함. 입찰보증금귀속에 대해서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을 준용함
10.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를 준용함
11. 기타사항
가. 제안요청서는 붙임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현장설명이 별도로 계획되어 있지 않은 관계로 공고문, 제안요청서 등 제반사항을 숙지 후 참가하여야함(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제안서 제출자에게 있음)
나. 기술심사 과정에서 학교가 자료를 요청하거나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제안자는 적극적으로 협조하여야 하며, 심사과정 및 결과에 대해 공개 또는 이의 등을 제기할 수 없음
다. 계약상대자는 계약상대자결정 통지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계약서 작성은 생략할 수도 있음)해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용역수행 지연 등 학교에 손해를 입힌 경우 배상은 물론, 향후 우리 대학교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제출 등에 참여할 수 없음
라.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총 계약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계약이행보증금 및 인지세법에 따른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함
마. 용역수행특성상 계획대로 추진하지 못하거나 학교에서 해당업체가 정상용역수행이 힘들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학교는 발주 또는 계약을 해지·해제할 수 있으며 계약이행보증금은 학교로 귀속함
바. 본 입찰공고,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상호 이견이 발생할 경우 학교의 기준, 판단, 진행 및 유권해석에 따름
사. 등록 시 구비서류가 미비하거나 명확하지 못한 경우 접수하지 않을 수 있으며, 접수된 서류는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반환하지 않음
아. 위의 공고에 대한 구매진행 사항은 구매팀(T.053-580-6115)으로, 제안요청서 등에 관한사항은 음악공연예술대학 행정팀(T.053-580-6522)으로 문의하시기 바람
붙임 제안요청서 1부
2024. 9. 9.
계 명 대 학 교 총 장
(우42601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1095 계명대학교 성서캠퍼스 구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