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계명대학교

검색 사이트맵 전체메뉴 열기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검색

Opening the Light to the World구매

  • Home 열린마당 공지사항 구매
  • 크게 크기조절 작게 프린트
제목
[견적제출공고]단문 문자메세지 전송 서비스 단가계약
작성자
구매팀
일시
2024-05-23 16:10:54
조회
223
연락처
053-580-6115
이메일
첨부파일
2. 계명대학교 일반용역 적격심사기준(소프트웨어).hwp 미리보기   3. 규격서.hwp 미리보기  

견적제출공고 제B20240523-1호

 

계명대학교 견적제출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단문 문자메세지 전송 서비스 단가계약

  나. 용역내용: 붙임 규격서 참조

  다. 추정금액: 연간 금37,950,000원(부가세 포함)

    ※ SMS: 최근 3년간 연평균 발송건수 5,000,000건

  라. 계약기간: 2024. 7. 1. ~ 2027. 6. 30.(3년)

2. 입찰방법: 일반경쟁입찰, 적격심사 낙찰제

3. 입찰참가자격 (다음의 모든 자격을 갖추어야 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동 법률”이라 한다)시행령 제12조와 제76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고

  나. 공고일 기준 2년 이내 우리 대학교의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다. 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 업체)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와 퇴출기업은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4. 견적서(VAT포함) 등록 및 제출서류

가. 제출기한 및 장소: 2024. 5. 31.(금) 11:00까지, 성서캠퍼스 행소관 235호 구매팀

나. 제출방법: 계명대학교 구매팀으로 방문, 우편 또는 택배 등 제출

※ 반드시 제출마감시한 이전 구매팀 도착분에 한함, fax.송부분은 인정하지 않음

다.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학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 양식) 1부

    2)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소정양식, 학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 양식) 1부

    3) 입찰등록자 확인 및 서약서(소정양식, 학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 양식) 1부

    4)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및 법인등기부등본(해당자에 한함) 각 1부

    5)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6) 청렴계약 이행각서(소정양식, 학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 양식) 1부

  7-1) 가격견적서(부가세포함 총액기준) 1부

  7-2) 입찰이행보증증권(입찰금액의 5% 이상) 1부

  ※ 입찰이행보증금액은 연간 이용금액(연평균 예상발송건수(5,000,000) X 1건당 이용료)의 5%이상으로 발급

  ※ 가격견적서는 업체 양식을 사용하되 SMS 각 1건당 이용료 x 연평균 예상발송건수(5,000,000건)를 부가세 포함하여 작성(1건당 이용료(부가세 포함) 반드시 표기)

  ※ 가격견적서는 편지봉투 크기의 봉투에 입찰이행보증증권과 같이 밀봉하고, 봉투 겉면에 업체명, 담당자 및 연락처 등을 크게 명시

5. 입찰개찰: 2024. 5. 31.(금) 11:20, 성서캠퍼스 행소관 226호 소회의실

  ※ 제안업체의 가격개찰 참관권장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함. 다만, 관계법령에 따른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이나 건설공제조합의 입찰보증서로 갈음할 수 있음(피보험자: 계명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514-82-00577)

  나. 입찰보증금의 보증기간은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이어야 하며 동 법률 제9조 제1항 및 동 법률시행령 제37조 제3항의 입찰보증금 면제조항은 본 입찰의 경우에 적용하지 않음

  다.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지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 전액은 계명대학교로 귀속함. 입찰보증금 귀속에 대해서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을 준용함

7. 낙찰자 결정: 우리 대학교에서 정하는 예정가격(단일예가, 비공개) 이하의 유효한 입찰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계약이행능력 등을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 낙찰하한율은 예정가격 대비 84.245%임

    (낙찰하한율은 입찰가격과 다른 심사분야의 배점한도(만점)을 합산하여 종합평점이 계약이행능력심사 통과점수에 해당하는 최저투찰률이오니 관련기준을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8. 입찰의 무효: 동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법률시행규칙 제44조를 준용함

9. 기타사항

  가. 공동 도급 및 계약은 허용하지 않음 

  나. 현장설명이 별도로 계획되어 있지 않은 관계로 용역 상세 내용을 충분히 확인한 후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음

    ※ 용역관련 문의 전산개발팀(053-580-5809)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낙찰자는 계약체결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계약체결 시 연간 계약금액(연평균 예상발송건수(5,000,000건) X 계약단가)의 10%를 계약기간동안 계약보증금으로 납부 및 인지세법에 따른 수입인지를 납부하여야 함. 다만, 계약보증금의 경우 동 법률 시행령 제52조에 의한 이행보증서를 제출할 수도 있음

  라. 용역수행특성상 계획대로 추진하지 못하거나 우리 대학교에서 해당업체가 정상용역수행이 힘들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우리 대학교는 발주 또는 계약을 해지·해제할 수 있으며 계약이행보증금은 학교로 귀속함

  마.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규격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바. 구비서류와 그 내용이 명확하지 않거나 미비한 경우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반환하지 않음

  사. 본 견적제출공고, 계약 및 계약이행에 있어서 상호 이견이 발생하는 경우 우리 대학교의 기준, 유권해석 및 판단 등에 따름

  아. 기타 견적제출공고에 관한 사항은 구매팀(T.053-580-6115)으로, 용역에 관한 사항은 전산개발팀(T.053-580-5809)으로 문의하시기 바람

  

 

2024. 5. 23.

계 명 대 학 교 총 장

(우42601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1095 계명대학교 성서캠퍼스 구매팀)

  • 자료 담당부서구매팀
  • 연락처580-6115,6150,6159

최종수정일2018-06-08

챗봇 챗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