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계명대학교
로그인
Language
EN
CH
학교소개
열린총장실
인사말씀
프로필
취임사
역대총장
교육희년기념
계명소개
계명비전
연혁
조직도
대학현황
주요현황
규정집
예산공고
결산공고
대학자체평가
대학평의원회
등록금심의위원회
업무추진비
대학정보공시
청탁금지법
적립기금 투자관리 지침
계명상징
UI
상징물
로고마크 자료실
교목·교화·교석·교조
교가
학교법인
이사회
법인 조직
공지사항
홍보센터
계명의 한 모습
계명 브로슈어
건축물의 역사
캠퍼스의 나무 이야기
계명소식지
사진갤러리
대학안내
창립 125주년 기념
캠퍼스안내
캠퍼스맵
캠퍼스 투어
찾아오시는길
주차안내
계명메타버시티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현황
대학/대학원
대학안내
인문국제학대학
사범대학
경영대학
사회과학대학
자연과학대학
공과대학
음악공연예술대학
미술대학
체육대학
Keimyung Adams College
의과대학
간호대학
Tabula Rasa College
약학대학
이부대학
K-Cloud College
[교양교육과정]
일반대학원안내
특수대학원안내
대학생활
학사안내
학사안내
학사일정
강의시간표 조회
학사공지
학사Q&A
등록안내
EDWARD 시스템
증명서 발급안내
장학안내
학생지원
학생상담
인권보호
학생활동안전
보건진료
전산지원
장애학생지원
진로취업지원
학생증(국제)발급
국제화
해외 자매대학 및 기관
교환학생 프로그램
국제화 프로그램
인터내셔널라운지
관련사이트
봉사활동
사회봉사
대구경북사회혁신지원단
국외봉사활동
편의시설
기숙사/비사고시원
계명한학촌
스쿨버스
공용PC실습실
학생복지시설
현수막 게시
학생활동
총학생회
총동아리연합회(중앙동아리)
학교시설대관
아담스채플 대예배실
의양관 운제실
바우어관 우촌실
해담콘서트홀
동천관 국제세미나실
의양관 국제세미나실
강의실
체육시설
전시장
영덕학생현장실습장
산학협력관 강의실
대명 동산관 시청각실
대명 수산관 미디어아트홀
카라반 및 캠핑실습장
인터넷 증명 발급
자료실
양식자료
기타
열린마당
커뮤니티
비사광장
분실물/습득물
아이디어팟
비사장터
벼룩시장
주거정보
함께해요
스터디모집
교외알림판
공지사항
일반
학사
장학
모집
취업
구매
운영규정
연구/산학
입학안내
대학
대학원
특수대학원
취업정보
이용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인정보처리방침_2018. 04. 30. ~ 2018. 12. 20.
개인정보처리방침_2018. 12. 21. ~ 2019. 2. 28.
개인정보처리방침_2019. 03. 1. ~ 2019. 4. 30.
개인정보처리방침_2019. 05. 1. ~ 2020. 4. 30.
개인정보처리방침_2020. 05. 1. ~ 2020. 7. 15.
개인정보처리방침_2020. 07. 18. ~ 2021. 01. 31.
개인정보처리방침_2021. 02. 1. ~ 2021. 05. 25.
개인정보처리방침_2021. 05. 26. ~ 2021. 07. 31.
개인정보처리방침_2021. 08. 01. ~ 2022. 01. 31.
개인정보처리방침_2022. 02. 01. ~ 2023. 02. 28.
개인정보처리방침_2023. 03. 01. ~ 2023. 07. 07.
개인정보처리방침_2023. 08. 28. ~ 2023. 10. 29.
개인정보처리방침_2023. 10. 30. ~ 2024. 9. 22.
저작권정책
정보공개제도
정보공개제도
정보공개관련법령
정보공개청구
정보공개/비공개대상목록
정보목록
이메일무단수집거부
RSS서비스
사이트맵
설문조사
바로가기
EDWARD포털
채용안내
계명소식
검색
사이트맵
전체메뉴 열기
무엇이
궁금
하신가요?
검색입력창
검색
슬로건
미술대학
기숙사
English
Chinese
EDWARD포털
채용안내
계명소식
학교소개
열린총장실
인사말씀
프로필
취임사
역대총장
교육희년기념
계명소개
계명비전
연혁
조직도
대학현황
주요현황
규정집
예산공고
결산공고
대학자체평가
대학평의원회
등록금심의위원회
업무추진비
대학정보공시
청탁금지법
적립기금 투자관리 지침
계명상징
UI
상징물
로고마크 자료실
교목·교화·교석·교조
교가
학교법인
이사회
법인 조직
공지사항
홍보센터
계명의 한 모습
계명 브로슈어
건축물의 역사
캠퍼스의 나무 이야기
계명소식지
사진갤러리
대학안내
창립 125주년 기념
캠퍼스안내
캠퍼스맵
캠퍼스 투어
찾아오시는길
주차안내
계명메타버시티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현황
대학/대학원
대학안내
인문국제학대학
사범대학
경영대학
사회과학대학
자연과학대학
공과대학
음악공연예술대학
미술대학
체육대학
Keimyung Adams College
의과대학
간호대학
Tabula Rasa College
약학대학
이부대학
K-Cloud College
[교양교육과정]
일반대학원안내
특수대학원안내
대학생활
학사안내
학사안내
학사일정
강의시간표 조회
학사공지
학사Q&A
등록안내
EDWARD 시스템
증명서 발급안내
장학안내
학생지원
학생상담
인권보호
학생활동안전
보건진료
전산지원
장애학생지원
진로취업지원
학생증(국제)발급
국제화
해외 자매대학 및 기관
교환학생 프로그램
국제화 프로그램
인터내셔널라운지
관련사이트
봉사활동
사회봉사
대구경북사회혁신지원단
국외봉사활동
편의시설
기숙사/비사고시원
계명한학촌
스쿨버스
공용PC실습실
학생복지시설
현수막 게시
학생활동
총학생회
총동아리연합회(중앙동아리)
학교시설대관
아담스채플 대예배실
의양관 운제실
바우어관 우촌실
해담콘서트홀
동천관 국제세미나실
의양관 국제세미나실
강의실
체육시설
전시장
영덕학생현장실습장
산학협력관 강의실
대명 동산관 시청각실
대명 수산관 미디어아트홀
카라반 및 캠핑실습장
인터넷 증명 발급
자료실
양식자료
기타
열린마당
커뮤니티
비사광장
분실물/습득물
아이디어팟
비사장터
벼룩시장
주거정보
함께해요
스터디모집
교외알림판
공지사항
일반
학사
장학
모집
취업
구매
운영규정
연구/산학
입학안내
대학
대학원
특수대학원
취업정보
이용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인정보처리방침
저작권정책
정보공개제도
정보공개제도
정보공개관련법령
정보공개청구
정보공개/비공개대상목록
정보목록
이메일무단수집거부
RSS서비스
사이트맵
설문조사
닫기
Opening the Light to the World
비사광장
Community
열린마당
커뮤니티
비사광장
분실물/습득물
아이디어팟
비사장터
함께해요
공지사항
운영규정
Home
열린마당
커뮤니티
비사광장
크게
크기조절
작게
프린트
제목
대구광역시 워라밸 청년 기자단 11기 모집
작성자
황예지
일시
2023-07-10 14:25:23
조회
7863
연락처
이메일
yezzy@gw.kmu.ac.kr
첨부파일
[안내] 2023_워라밸_청년기자단_11기 모집 개요.hwp
미리보기
1.
사업 목적
□
일
․
생활 균형
(
워라밸
)
정책 및 사회문화에 관심 많은 지역 내 청년 기자 모집
□
대구시 일
·
생활 균형 정책 및 센터 사업에 대한 온
·
오프라인 홍보
□
워라밸 청년 기자단 운영을 통한 워라밸에 대한 관심 유도
,
우리지역 모범 기업 현장 체감 기회 제공하여 지역 정착의 긍정적 인시 계기 마련
2.
모집 개요
□
모집인원
: 10
명 내외
□
모집대상
:
일
․
생활 균형
(
워라밸
)
홍보 활동 참여를 희망하는 대구지역 청년
(
만
39
세 이하
)
□
활동기간
: 8
월
~ 12
월
(5
개월간
)
□
활동내용
-
매거진
‘
밸런스
’
발간
:
일
·
생활 균형 기업 및 개인 모범사례 발굴과 취재를 통한 워라밸 매거진
‘
밸런스
’
발간
(
기사 연
2
건 이상
)
- SNS
홍보
:
일
·
생활 균형 정책 및 사업
,
가족친화경영 기업
,
지역 워라밸 이슈 등 취재 후 콘텐츠 제작 및 소셜미디어 홍보 진행
(
카드뉴스
,
블로그
,
영상기사 등 연
3
건 이상
)
-
기자단활동
:
발대식 및 역량강화교육
(1
회
),
전문가 자문회의
(1
회
),
기획회의
(
공동취재시
,
필요시
)
참여
□
활동해택
-
기자단 위촉장
,
기자단증
,
활동확인서
(
요청시
)
발급
-
우수기자 시상
(
대구광역시장상
,
대구시행복진흥사회서비스원장상
)
-
기자단 역량강화 기회 제공
(
현직기자 교육 및 멘토링
,
기사첨삭
)
-
현장취재 봉사시간 인정
(
요청시
)
-
기자단 취재 활동비
(
기사비
,
교통비 등
)
지급
-
센터 유급 프로그램 보조인력 우선 채용
□
활동 필수 이행사항
*
의무 참석
-
발대식 및 기자교육
: 23. 8. 10.(
목
)
저녁
19
시
*
예정
-
자문회의
(1
회
): 23. 10~11
월 중
3.
모집일정 및 지원방법
□
접수기간
:
2023. 7. 10.(
월
) ~ 7. 30.(
일
)
□
모집결과
:
2023. 8. 7.(
월
)
개별통보
※
모집상황에 따른 추진 일정 변동 가능
□
지원방법
:
온라인 설문을 통한 지원서 제출
(
네이버폼
)
*
링크 바로가기
:
https://naver.me/5atucF6V
4.
유의사항 및 문의처
□
유의사항
-
향후 프로그램 안내 및 기타 연락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 동의
-
모집인원수 초과 접수시 심사
(
심사기준
)
사업이해도
(30
점
),
기자역량
(30
점
),
활동의지및계획
(40
점
)
□
문의처
담당 부서
연락처
홈페이지
이메일
대구광역시행복진흥사회서비스원
대구일생활균형지원센터
053-210-5694
http://dwfc.or.kr
dgwfsc@nate.com
댓글
통합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등록
목록
이전글
총학생회 해명을 요청 드립니다
다음글
총학생회 회계사용내역이 학기말이나 매년 연말에 투명하게 공개하도록 바뀌어야 합니다.
자료 담당자
연락처
최종수정일
2018-06-08
챗봇
챗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