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계명대학교

검색 사이트맵 전체메뉴 열기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검색

Opening the Light to the World취업

  • Home 열린마당 공지사항 취업
  • 크게 크기조절 작게 프린트
제목
비대면 수업컨텐츠 및 자료개발 지원 사업 계약직원 채용 공고
작성자
진로취업지원팀
일시
2021-10-19 16:45:24
조회
21233
연락처
053-580-6044
이메일
첨부파일
지원자 채용관련 서류(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등).hwp 미리보기  
우리 대학교에서 근무할 기간제 계약직원을 다음과 같이 채용하고자 공고합니다.
 
1. 채용부서, 담당업무
 
채용 부서 채용 분야 담당업무 모집인원
채용 후 배정 사업 지원 대학 비대면 수업콘텐츠 및 자료개발 지원 등 32
 
2. 지원자격
  가.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의한 임용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나.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등에 따른 취업지원 대상자 및 장애인 우대
 
3. 계약기간: 2021. 11. 1. () ~ 2022. 2. 28.() (4개월)

4. 전형방법: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전형(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5. 면접전형 일시 및 장소: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6. 응시원서 접수안내 및 제출서류
  . 접수기간: 2021. 10. 20.() ~ 25.() 16:00까지
      ※ 면접: 2021. 10. 27.() 예정
  나. 접수장소: 계명대학교 성서캠퍼스 진로취업지원팀
  다. 접수방법: 이메일(jobs@kmu.ac.kr)
  라.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소정양식-첨부파일 참조) 1
    - 학위(학사, 석사 등)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해당자에 한함)
    - 지원서에 기재한 자격증 사본
    - 지원서에 기재한 경력에 대한 경력증명서 사본
    - 취업지원 대상증명서 또는 장애인복지카드 사본 1(해당자에 한함)
 
7. 유의사항
  가. 제출한 서류 중 최종합격자의 서류는 영구 보관하므로 반환하지 않음
    ※ 최종합격하지 못한 경우 전형종료 180일 이후 폐기 함(, 지원자는 지원 서류를 반환 요청할 수 있으며 상세내용은 붙임 참조)
  나. 응시원서 상의 기재사항 착오와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임
  다. 합격자 통지 후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와 응시원서 등에 기재된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함
  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마. 문의: 진로치업지원팀(053-580-6044)


 
                                                        2021. 10.
 
                                             계 명 대 학 교
 
 
  • 자료 담당부서진로취업지원팀
  • 연락처

최종수정일2019-10-31

챗봇 챗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