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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입찰] 2025~2026학년도 소방안전 관리 업무대행 및 법정 소방점검 용역
작성자
구매팀
일시
2025-02-03 14:47:22
조회
2434
연락처
053-580-6115
이메일
첨부파일
2. 시방서.hwp 미리보기   3. 계명대학교 일반용역 적격심사기준(시설분야, 추정가격 5억원 미만).hwp 미리보기   4. 안전보건관리계획서 및 평가기준.hwp 미리보기  

입찰공고 제B202404353호

 

계명대학교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2025~2026학년도 소방안전 관리 업무대행 및 법정 소방점검 용역

  나. 계약기간: 2025. 3. 1. ~ 2027. 2. 28.(2)

  다. 용역내용: 붙임 시방서 참조

  라. 추정금액: 294,000,000(부가세 포함)

    ※ 1 147,000,000(부가세 포함)

2. 입찰방법: 일반경쟁입찰, 적격심사 낙찰제

3. 입찰참가자격 (다음 사항의 모든 자격을 갖추어야 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동 법률이라 한다)시행령 제12조와 제76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고,

  나. 입찰공고일 현재 일반소방시설관리업 또는 전문소방시설관리업을 등록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기준 2년 이내 우리 대학교의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라.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와 법원에 화의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4. 현장설명회 [시간엄수]

  가. 일시 및 장소: 2025. 2. 11.() 11:00, 성서캠퍼스 행소관 제3회의실(304)

    ※ 시간을 반드시 엄수하여야 합니다.

  나. 참가자격: 위의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다. 제출서류

    1) 현장설명참가신청서 1 [소정양식, 학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 양식]

    2)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 [소정양식, 학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 양식]

    3) 청렴계약 이행각서 1 [소정양식, 학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 양식]

    4)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

    5) 일반소방시설관리업또는 전문소방시설관리업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

    6) [현장설명참가자]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

      ※ 당사 대표자의 위임장 및 위임받은 자의 당사 재직증명서

5. 입찰등록: 2025. 2. 19.() 11:00, 성서캠퍼스 행소관 구매팀(235)

  ※ 기한을 반드시 엄수하여야 합니다.

6. 입찰등록 제출서류(지참물)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학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 양식) 1

  나.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소정양식, 학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 양식]

  다. 법인등기부등본(해당자에 한함) 1

  라.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필요시)  1

  마. 입찰등록자 확인 및 서약서(소정양식, 학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 양식) 1

  바.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사. 위임장, 대리인의 재직증명서, 대리인의 국민연금가입증명서(대리인 참가 시)  1

  아. 입찰이행보증증권(입찰 시 별도 제출) 1

  자. 인감 또는 사용인감도장 지참

7. 입찰개찰: 2025. 2. 19.() 11:10, 성서캠퍼스 행소관 제3회의실(304)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2년 총액 기준]을 납부하여야 함. 다만, 관계법령에 따른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이나 건설공제조합의 입찰보증서로 갈음할 수 있음(계명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514-82-00577)

  나. 입찰보증금의 보증기간은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이어야 하며 동 법률 제9조 제1항 및 동 법률시행령 제37조 제3항의 입찰보증금 면제조항은 본 입찰의 경우에 적용하지 않음

  다.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지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 전액은 계명대학교로 귀속함. 입찰보증금 귀속에 대해서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을 준용함

9. 낙찰자 결정: 우리 대학교에서 정하는 예정가격(단일예가, 비공개) 이하의 유효한 입찰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계약이행능력 등을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 낙찰하한율은 예정가격 대비 87.995%

    (낙찰하한율은 입찰가격과 다른 심사분야의 배점한도(만점)을 합산하여 종합평점이 계약이행능력심사 통과점수에 해당하는 최저투찰률이오니 관련기준을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10.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법률시행규칙 제44조를 준용함

11.기타사항

  가. 공동도급은 허용 하지 않음

  나. 부가세 포함 총액 입찰이며, 낙찰자는 계약체결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고, 2년 총 계약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함

  다. 본 입찰은 중대재해처벌 등에 관한 법률 및 산업안전보건법에 따라 수급인 안전보건수준평가 대상으로 낙찰된 업체는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최종 평가 결과 안전보건수준 등급이 C등급 이하인 경우 업체선정이 취소 됨(붙임 안전보건관리계획서 및 평가기준 참조)

  라.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문, 시방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마. 상기에 명시한 입찰등록 및 입찰 시간을 엄수바라며, 명시한 시간 이후에는 참가 및 접수가 불가능함

  바. 록 시 구비서류가 미비한 경우는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반환하지 않음

  사. 본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 등에 있어서 상호 이견이 발생하는 경우 학교의 기준, 판단 및 유권해석에 따름

  아. 계약상대자의 성실한 계약이행이 부족하거나 학교가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계약기간 중이라도 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있음

  자. 기타 입찰 진행에 관한 사항은 구매팀(T.053-580-6115)으로, 용역에 관한 사항은 시설안전팀(T.053-580-6148)으로 문의하시기 바람

 

붙임 시방서 1부

 

위 와 같 이 공 고 합 니 다.

2025. 2. 3.

계 명 대 학 교 총 장

(42601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1095 성서캠퍼스 구매팀)

  • 자료 담당부서구매팀
  • 연락처580-6115,6150,6159

최종수정일2018-06-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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