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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새로운 입찰]2024학년도 4차 지방대학활성화사업단 융합전공 교육환경 개선 교육용 라이선스 구입
작성자
구매팀
일시
2025-01-24 11:20:04
조회
2500
첨부파일
3. 규격서.hwp 미리보기  

입찰공고 제B202404368호

 

계명대학교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새로운]2024학년도 4차 지방대학활성화사업단 융합전공 교육환경 개선 교육용 라이선스 구입

  나. 대상품목: 붙임 규격서 참조

  다. 사용기간: 납품검수완료일로부터 1

    ※ 납품기한: 계약완료 후 2주 이내

2. 입찰방법: 일반경쟁입찰, 2단계경쟁

3. 입찰참가자격 (다음의 모든 자격을 갖추어야 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동 법률이라 한다)시행령 제12조와 제76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나.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이내 우리 대학교의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다.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 업체)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와 퇴출기업은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4. 입찰등록

  가. 일시 및 장소: 2025. 2. 3.() 11:00까지, 성서캠퍼스 행소관 235호 구매팀

  나.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본교 홈페이지 구매 게시판에 탑재된 소정 양식) 1

    2) 개인정보 수입이용 동의서(본교 소정양식, 홈페이지 구매 게시판 참조) 1

    3) 입찰등록자 확인 및 서약서(본교 홈페이지구매게시판에 탑재된 소정 양식) 1

    4) 청렴계약 이행각서(본교 홈페이지 구매 게시판에 탑재된 소정 양식) 1

    5)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해당시) 사본 각 1

    6)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필요시)  1

    7) 위임장, 재직증명서 및 국민연금가입증명서(대리인이 입찰 참가 시)  1

    8)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

    9) 제안규격서(본교 소정양식, 홈페이지 구매 게시판 참조) 2

      ※ 카달로그(상세 규격 확인에 필요 시 제출)

  다. 제출방법: 계명대학교 구매팀으로 방문, 택배 또는 우편으로 제출

      (fax 송부는 인정하지 않으며 위의 제출 마감시간 이전 구매팀 도착분에 한함)

5. 입찰

  가. 일시 및 장소: 2025. 2. 5.() 11:00, 성서캠퍼스 행소관 322호 제2회의실

  나. 제출(지참)서류

    1) 입찰이행보증증권(1단계 기술심사에 합격한 업체에 한해 입찰 시 제출)

    2) 인감 도장 또는 사용인감 도장 지참

6. 낙찰자 결정방법: 1단계 제안규격서를 바탕으로 기술심사에 합격한 업체 중에서 2단계 가격 입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금액으로 응찰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함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함. 다만, 관계법령에 따른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이나 해당 공제조합의 입찰보증서로 갈음할 수 있음(입찰보증금의 보증기간은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여야 함. / 계명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514-82-00577)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지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계명대학교에 귀속함. 입찰보증금귀속에 대해서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을 준용함

8.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입찰무효)를 준용함

9.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규격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나.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 계약을 체결해야하며, 계약체결 시 총 계약금액의 10%를 계약보증금 및 인지세법에 따른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함(지체상금은 매 1일에 대하여 계약금액의 1천분의 0.75)

  다.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납품 지연 등 학교에 손해를 입힌 경우 배상은 물론, 향후 우리 대학교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제출에 참여할 수 없음

  라. 본 입찰공고,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상호 이견이 발생하는 경우 학교의 기준, 판단 및 유권해석에 따름

  마. 비서류와 그 내용이 명확하지 않거나 미비한 경우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반환하지 않음

  바. 상기에 명시한 입찰등록 및 입찰 시간을 엄수바라며, 명시한 시간 이후에는 참가 및 접수가 불가능함

  사. 계약상대자의 성실한 계약이행이 부족하거나 학교가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계약기간 중이라도 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있음

  아. 이전 입찰공고[B202404110]에 참가한 업체는 중복서류의 제출은 생략 가능함. , 이전 공고의 기술심사에 합격한 업체는 제안서 내용의 변경이 없는 경우 입찰 등록 시 중복서류 제출 생략이 가능하며, 입찰참가신청서를 2025. 2. 3.() 11:00까지 E-mail(ks@kmu.ac.kr) 또는 팩스(053-580-6464)로 제출하여야 함

    ※ 입찰 참가 시 입찰이행보증증권(필요 시)는 본 입찰조건에 포함된 사항으로 제출하여야 함

  자.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구매팀(053-580-6150)으로 규격서 등에 관한 세부사항은 대학활성화사업팀(053-580-8756)으로 문의하시기 바람


붙임 규격서 1


위 와 같 이 공 고 합 니 다.


2025. 1. 24.


계 명 대 학 교 총 장



(42601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1095 계명대학교 성서캠퍼스 구매팀)

  • 자료 담당부서구매팀
  • 연락처580-6115,6150,6159

최종수정일2018-06-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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