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재상 | 특성 | 핵심역량 | 연관성 |
---|---|---|---|
창의적 국제인(Creative Global Citizen) | 도전적개척정신 F(Frontiership) |
도전정신 | 매우연관 |
자기주도 | 연관 | ||
윤리적봉사정신 A(Altruism) |
감성역량 | 매우연관 | |
윤리적가치관 | 매우연관 | ||
국제적문화감각 C(Culture) |
외국어구사능력 | 매우연관 | |
문화적포용력 | 매우연관 | ||
창의적전문성 E(Expertise) |
문제해결능력 | 매우연관 | |
종합적전문지식 | 매우연관 |
학과(전공) 교육목표 | 연관성 |
---|---|
Ⅰ. 체계적인 중국어 교육과정 이수를 통한 중국어 능통자 양성 | 매우연관 |
Ⅱ. 중국에 대한 종합적 이해를 바탕으로 한 중국 전문가 양성 | 연관없음 |
Ⅲ. 도덕성과 해박한 지식을 갖춘 창의적인 실무형 인재 양성 | 연관없음 |
매우연관 | 연관 |
---|---|
문화적 포용력 |
중국어능력 문제해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