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목 설명

소비자의사결정론 [CONSUMER DECISION-MAKING]
시장에서의 소비자 이익을 달성하기 위해 소비자 행동 일반을 다룬다.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과 구매의사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심리적, 사회적, 문화적 요인을 분석한다.
핵심역량과 교과목의 연관성
핵심역량과 본 교육과목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인재상 특성 핵심역량 연관성
창의적 국제인(Creative Global Citizen) 도전적개척정신
F(Frontiership)
도전정신 연관
자기주도 연관
윤리적봉사정신
A(Altruism)
감성역량 연관없음
윤리적가치관 연관없음
국제적문화감각
C(Culture)
외국어구사능력 연관없음
문화적포용력 연관없음
창의적전문성
E(Expertise)
문제해결능력 매우연관
종합적전문지식 매우연관
학과(전공) 교육목표의 연관성
학과(전공) 교육목표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학과(전공) 교육목표 연관성
전공능력과의 연관성
전공능력과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매우연관 연관

의사결정

자료분석

문제해결

전략기획

조사분석

수리분석

자원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