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행본
- 1, 디지털 마케팅의 이해 , 주식회사 부크크, 2022
- 권오윤, 브랜드 시대의 IMC, 주식회사 부크크, 2022
- 권오윤, 안대천, 김동후, 이진균 , 광고학원론, 도서출판 정독, 2021
- 권오윤, 김지영, 문장호, 부수현, 최세정, 검색광고의 이해, 한울엠플러스, 2019
- 이시훈, 권오윤, 미디어 혁명의 흐름과 함의 : 광고를 둘러싼 변화, 한경사 , 2017
- 수상
- 제9회 제일기획 학술상 저술부문, , 2020-10-14
- 대한민국 학술원 우수학술도서 선정 , , 2020-07-13
- 논문
- 권오윤, 감정이 인지적 해석 수준과 광고 정보 처리에 미치는 영향: 확실성과 구조적 정렬을 중심으로, 미디어융합연구, (32), 49-85, 전국규모전문학술지(Domestic Professional Journals - NRF Registered), 2022-06-30
- 권오윤, 감정 상태와 조절 초점의 적합성이 태도와 행위 의도에 미치는 영향: 아동 후원 광고 상황에서, OOH광고학연구, 19(1), 103-122, 전국규모전문학술지(Domestic Professional Journals - NRF Registered), 2022-02-28
- 권오윤, Exploring the Effect of Different Emotions on Construal Levels and Consumer Evaluations of Advertising from a Certainty Appraisal Approach,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1(2), 257-290, 전국규모전문학술지(Domestic Professional Journals - NRF Registered), 2020-05-31
- 권오윤 , 국민피로회복제 아로나민: 브랜드 라인 확장과 브랜드 자산 축적 , 한국광고학회 , , 5-23, 기타논문집(Etc. - Journals), 2019-03-29
- 권오윤, 이은지, 문장호, 성용준 , 소비자가 인지하는 검색 대응형 네이티브 광고의 가치와 재사용 의도: 파워콘텐츠 상품을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11(2), 9-29, 전국규모전문학술지(Domestic Professional Journals - NRF Registered), 2018-05-31
- 권오윤 , Linking Health Risk Information Seeking and Health Behavioral Intentions,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18(2), 293-313, 전국규모전문학술지(Domestic Professional Journals - NRF Registered), 2017-05-31
- 권오윤, 소비자의 자기해석이 기능 초점 또는 사용 환경 초점을 맞춘 광고 메시지의 해석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17(2), 295, 전국규모전문학술지, 2016-05-31